김팀장
승인
2023.09.04 09:00
의견
0
우리나라 연예계를 강타한 다양한 이슈들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슈들 사이에서 한 주간 가장 주목받은 소식들을 살펴본다.
피프티 피프티의 전속계약 분쟁
걸그룹 피프티 피프티의 소속사 어트랙트와의 전속계약 분쟁이 화두에 올랐다. 법원은 어트랙트의 손을 들어줌으로써 연예계에서 '탬퍼링' 행위에 대한 제재 장치에 대한 논의가 뜨거워지고 있다. 피프티 피프티는 히트곡 '큐피드'로 빌보드 '핫100' 차트에서 22주 연속 진입하여 장기 흥행 중이다.
한국 아이돌의 일본 진출
JYP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오디션 '니지 프로젝트'를 통해 탄생한 걸그룹 NiziU가 일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로 인해 아이돌 인재들이 한국에서 유출되고 있는 현상에 대한 일본의 우려가 커지고 있다.
유재석의 은퇴 고민
유재석이 tvN '유퀴즈 온 더 블럭'에서 은퇴를 고민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의 은퇴에 대한 모든 팬들의 기대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김성호의 유방암 투병 고백
90년대 인기를 끈 남자가수 김성호가 유방암 진단 후 치료를 받고 있다는 사실을 공개했다. 팬들은 그를 위해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서세원의 사망과 서정희의 비밀 전화
배우 서세원의 자살 후, 그의 전 부인인 서정희가 그와의 복잡한 감정을 털어놓는 비밀 전화 기록이 공개되었다. 이 사건은 많은 이들에게 사회적 이슈를 불러일으켰다.
한국 연예계는 이러한 다양한 이야기로 뒷받침되며 항상 뜨거운 화제의 중심에 머물고 있다. 이들 이슈에 대한 관심이 더욱 고조될 것으로 예상된다.
저작권자 ⓒ 포천인터넷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